백만 독자를 열광케 한 실명의 仙道소설. 봉우선인의 파란만장한 삶과 선도수련의 세계. 그리고 구한말의 도인(道人) 그룹 삼비팔주(三飛八走)의 놀라운 초월적 능력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봉우 권태훈 구술 / 김정빈 지음


봉우선인의 육필원고를 정리한 수필집. 정신수련의 의미와 학인의 자세 및 한민족의 시원인 대황조(한배검)의 존재를 조명하고 민족선도의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있다.
봉우 권태훈 지음 / 정재승 정리


민족 최고의 경전인 천부경의 이치를 수리와 도형으로써 밝히고 있는 이 책에는 천부경의 원리가 살아 숨쉬는 전통 천문, 지리, 의학, 체술 및 정신수련법이 함께 소개되어 있다.
봉우 권태훈 구술 및 감수 / 안기석 연구 / 정재승 엮음.


평생 현묘지도를 체현했던 봉우 선생의 유고 전집. 유불선의 전통사상에 투철했으며 민족 현실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20세기 마지막 선인의 진면목과 마주친다.
(부록:봉우 선생 육성 강연 60분용 CD 2장)
봉우 권태훈 글 / 정재승 정리


봉우 권태훈 선생님이 수련하시면서 얻은 노정기를 적어놓은 것으로써 이론적인 책자가 아닌 경험의 산실로 수련의 세세한 부분을 일일이 적기는 힘들지만 중요한 대목대목을 적어놓은 글입니다.

(법분십육, 원상, 원상법요, 원상혹문장, 구계법론, 육통해, 용호비결, 제결미 등)


미수(眉?) 허목(許穆) 선생이 삼척부사(三陟府使) 부임 다음해인 1662년에 동해바다의 풍랑을 예방하고자, 철학의 극치와 신비로운 문장인 동해송(東海頌)을 지어 웅혼한 필치로 세운 비문(碑文)으로, 본 한국단학회 연정원에서 탁본하여 제작하였습니다.(大:64×94㎝   中:34×51㎝)

 


조선을 건국한 태조는 새 왕조가 하늘의 뜻에 의해서 세워진 왕조임을 드러내기 위해서 그 권위의 표상으로 새로운 천문도를 원했고, 이를 권근(權近) 등 12명의 학자들에 의해 완성된 이 천문도는 가로 109㎝, 세로 208㎝의 검은 대리석에 새겨져 있는데 심하게 마모되어 탁본한 것을 해독하기 힘들어, 본 한국단학회 연정원에서 복원하였습니다.(실크천 인쇄:67×106㎝)

 

저작권(c) - 한국 단학회 연정원,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62-58 창천빌딩 2층,  02-322-9706,   help@dahn.org